오사카 4박5일 - 오사카(난카이) 난바역에서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난바 가는방법

Posted by │뎅블리│
2018. 4. 4. 10:05 일본 여행/오사카

 

여행을 갈때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게 호텔 / 숙소일텐데요. 호텔의 위치도 중요하고 서비스나 청결도도 중요합니다. 오사카로 여행을 가기전 많이 알아보고 최종적으로 선택한 호텔은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난바입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난카이(오사카) 난바역에 도착을 해서 호텔을 찾아 가야합니다.

 

◈ 관련글 - 오사카 4박5일 - 간사이공항에서 난카이(오사카) 난(남)바역 가기

◈ 관련글 -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일정 및 필수품

 

 

오사카(난카이) 난바역 도착을 했다면 개찰구를 나와 지하철 안내판을 따라 이동을 합니다.

 

 

그렇게 안내판을 따라 이동을 하다보면 북쪽출구 안내판이 나오는데 북쪽출구를 보고 안내판을 따라 이동을 합니다.

 

 

북쪽출구 안내판을 따라 계속해서 이동을 합니다.

 

 

북쪽출구를 따라 가다보면 백화점을 볼 수 있는데 이 곳에서 좌측으로 가야해요.

 

 

백화점을 지나면 다시 북쪽출구 안내판이 나오는데요. 계속해서 북쪽출구를 향해 이동을 해주세요.

 

 

그렇게 계속 이동을 하면 북쪽출구에 도착을 하게됩니다.

 

 

북쪽출구로 나오면 길건너에 OIOI 건물이 보이고 화살표 방향의 통로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북쪽출구로 나와 고개를 들어 우측상단을 바라보면 난카이 난바역 표지판이 보이네요.

 

 

북쪽출구 건너편으로 길을 건너 쇼핑거리 통로로 이동을 합니다. 이 쇼핑거리는 도톤보리의 쇼핑거리 중 하나로 수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 입니다.

 

 

쇼핑거리 안으로 들어오니 수많은 사람들이 보이네요. 여기서 부터는 쇼핑거리가 끝날때까지 직진이니 구경을 하면서 개인적인 쇼핑리스트가 있는지 보면서 가도 괜찮아요.

 

 

쇼핑거리를 지나다보면 리쿠로아저씨 치즈케익을 파는곳이 보입니다. 리쿠로 치츠케익은 도톤보리에서 파블로 빵집과 함께 유명한 곳이죠.

 

 

551 호라이 만두집도 보이네요. 551 호라이 만두도 도톤보리에서 유명합니다. 간식이나 야식으로 아주 좋습니다. 일반 만두 보다는 왕만두가 좋아요.

 

 

쇼핑거리를 구경하며 나오면 이렇게 횡단보도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길을 건너도 되지만 사람들이 많으니 길을 건너지 않고 우측으로 이동을 합니다.

 

 

우측으로 이동을 하다보면 베스킨31이 보입니다. 계속 길을 따라 걷습니다.

 

 

베스킨31을 지나면 빅카메라가 보이는데요. 이곳에서 필요한 건전지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부터 구하려고한 폴라로이드 카메라 CR2 건전지를 여기 빅카메라에서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베스킨31과 빅카메라를 지나 계속해서 길을 걷다보면 길건너로 돈키호테가 보입니다. 동그랗게 조명이 들어온 것은 돈키호테에 있는 관람차에요.

 

 

그렇게 길을 걷다보면 이런 간판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화살표 방향으로 길을 건너야해요.

 

 

횡단보도를 건너 우측으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이제 호텔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길을 건너 우측으로 길을 따라 걸으면 하리마야 빠칭코가 보입니다.

 

 

하리마야 빠칭코를 지나 조금만 이동을 하면 길건너에 패밀리마트 편의점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길을 건너 좌측으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횡단보도를 건너면 좌측에 바로 닛폰바시역 6번 출구가 보이는데요.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난바역으로 오는 도중 덴카차야역에서 환승을해서 닛폰바시역으로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닛폰바시역 6번 출구는 계단으로 되어 있어 무거운 짐을 들고 오르내리기 쉽지 않으며 닛폰바시역이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난바와 가깝기는 하지만 환승을 하거나 오사카 난바역에서 걸어 오거나 시간은 비슷하니 이쪽으로 오신다면 편하신 방법으로 오시면 될거 같아요.

 

 

횡단보도로를 건너 좌측으로 조금만 이동을 하면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보입니다. 일본은 정말 편의점이 많은거 같아요.

 

 

그렇게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지나 30m 정도 가면 바로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난바가 보입니다. 조금이라도 자세한 설명을 위해 사진의 양이 많고 말이 많았지만 오사카(난카이) 난바역에서 호텔 선루트까지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렸습니다. 도보로 이동을 해도 멀지 않고 생각보다 가까워 접근성이 좋습니다.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난바를 선택한 이유가 지하철역과 가까운 이유도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호텔을 나와 우측을 보면 바로 횡단보도가 보이는데요.

 

이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도톤보리입니다. 지하철역과도 가깝고 도톤보리와도 가까워 최고의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익스피디아에서 8% 할인코드를 이용해 할인을 받아 가격도 착하니 1석2조의 효과네요. 오사카 도톤보리쪽 호텔 / 숙소를 알아보고 있다면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난바도 예비목록에 추가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 익스피디아 8% 할인코드 적용방법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