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신장재편판 1~6권

Posted by │뎅블리│
2018. 8. 21. 17:25 이모저모

 

 

슬램덩크가 전권 새 일러스트 커버를 변경하여

 

신장재편판으로 재발매를 합니다.

 

이미 일본 외 다른 나라에서는 발매가 되었지만

 

한국어판으로 이제야 1~6권까지 나왔네요.

 

기존 31권의 이야기를 새로이 20권으로 재편하여 발매를 한다고 하는데요.

 

슬램덩크하면 드래곤볼과 함께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팬과 인기를 가지고 있는 만화인데요.

 

그런 슬램덩크를 새로운 커버 일러스트와 함께

 

20권으로 재편하여 발매를 한다니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한 권당 7,000원 으로 20권 전권 구매시 14만원 이겠네요.

 

 

슬램덩크 신장재편판 1~6권 옆모습입니다.

 

 

 

슬램덩크 신장재편판 1~6권 정면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번 신장재편판 발매로 이벤트가 있는데요.

 

20권 전권을 구매하여 응모권을 모두 모아

 

응모를 하면 응모자 모두에게

 

' 현 대회 - 결전 전야 ' 특대 포스터를 드린다고 합니다.

 

20권 전권을 모아 한번 응모를 해봐야겠네요.

 

슬램덩크의 내용을 모두 알고 있다고해도

 

신장재편판 발매는 설레이는 소식이네요.

 

신장재편판도 발매가 되고 슬램덩크 2부도

 

출시가 된다는 소식을 언제가는 듣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