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복로 용두산공원 부산 타워 가격, 영화의 거리, 국제시장, 깡통시장~!!

Posted by │뎅블리│
2018. 8. 13. 15:30 국내 여행

 

 

부산에 도착을 했어요.

 

부산역 맞은편이 예전에 못 보던 것들이 생겼네요.

 

 

숙소에 짐을 풀고 광복로 남포동

 

부산 국제 영화의 거리에 도착을 했어요.

 

 

영화의 거리에는 먹거리들이 많아요.

 

많은 먹거리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건

 

1박2일 촬영 당시 이승기씨가 먹었다던

 

씨앗호떡을 파는 곳이 가장 인기가 많았어요.

 

줄을 서서 먹을 정도였어요.

 

 

영화의 거리를 지나 국제시장과 부평 깡통시장도

 

함께 둘러 봤어요.

 

영화의 거리 / 국제시장 / 깡통시장은 한 곳에 있어

 

관광 일정을 잡을때 한번에 잡는게 좋아요.

 

 

영화의 거리 / 국제시장 / 깡통시장을

 

거쳐 용두산공원(부산타워)로 가기 위해

 

광복로를 지나는 중 카카오 프렌즈샵도 볼 수 있어요.

 

 

광복로 중간쯤 가다보면

 

용두산공원으로 올라 갈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용두산 공원의 부산 타워가 눈에 들어옵니다.

 

 

용두산 공원의 부산 타워는 시시각각

 

색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부산 타워 앞에서 바라본 야경의 모습이에요.

 

 

부산 타워 전망대의 가격은

 

13세 이상 : 8,000 원

 

만 3세 ~ 12세 : 6,000 원 이에요.

 

입장권 외 팝콘 / 비어 / 버거 패키지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부산 타워는 부산 타워를 중심으로

 

부산의 명소를 모티브 삼아

 

부산 타워의 전망대를 팔각형으로 디자인 했다고 합니다.

 

부산을 방문 하신다면

 

용두산 공원의 부산 타워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