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모닝컴 써큘레이터 후기~!!(DWF-R0911WS)

Posted by │뎅블리│
2018. 7. 25. 13:35 이모저모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 선풍기로는 어떻게 할 수 없어

 

에어컨과 함께 사용 할려고 4계절 공기 순환기

 

대웅모닝컴 써큘레이터를 구매했어요.

 

구매 후 언제 오나 기다렸는데

 

물건 받고 나서 바로 사용해보고 후기 남겨요.

 

 

드디어 주문한 대웅모닝컴 써큘레이터

 

DWF-R0911WS 가 도착을 했어요.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 하니

 

설명서와 리모컨이 바로 보이네요.

 

 

주문할때는 작으면 어쩌나 생각했는데

 

직접 보니 생각보다 작지 않았어요.

 

 

이건 크기 비교를 위해 만화책과 함께 찍었어요.

 

생각보다 작지 않아요.

 

그나저나 원피스는 언제 완결이 날까요??

 

 

리모컨을 보면 밑에 투명한 비닐 같은게 있는데

 

이걸 빼고 사용해야 작동이 되요.

 

저걸 안빼면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플러그에도 안전캡이 있어 제거하고 사용해야 해요.

 

아무것도 아닌 부분이지만 작은 부분에도 신경 쓴 모습이 보여요.

 

 

드디어 개봉하고 사용을 해봤어요.

 

풍속은 1단계부터 3단계까지 가능해요.

 

물론 단계가 올라 갈수록 소리는 조금 나지만

 

너무 크다거나 그러진 않아요.

 

 

그리고 에코모드가 있는데

 

에코모드는 실내 온도에 따라 알아서

 

바람 세기를 자동으로 조절 하는 모드에요.

 

실내 온도가 33도네요.

 

엄청나게 덥네요.

 

일단 에어컨을 켜야겠네요.

 

그리고 써큘레이터에 사진과 같이

 

LED 창이 있어 정보를 쉽게 확인 할 수 있어 좋아요.

 

 

이건 자연풍 모드에요.

 

 

이건 수면풍 모드에요.

 

 

모드는 에코모드 / 일반모드 / 자연풍모드 / 수면풍모드가 있어요.

 

직접 사용해본 결과 4계절 공기순환기로 사용 용도로 구매를 했는데

 

바람이 선풍기보다 멀리까지 가서 확실히 선풍기 보다

 

전체적으로 시원해요.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원하고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 선풍기보다 좀 더 활용적인거 같아요.

 

바람을 가까이 받고 싶다면 선풍기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싶다면 써큘레이터가 좋은거 같아요.

 

직접 사용해 본 결과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무더운 여름 가성비 좋은 써큘레이터

 

하나 장만해 보세요~^^!

 

 

◈ 제품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