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타 장어덮밥 맛집 '요시즈카 우나기야' 메뉴 및 가격, 위치

Posted by │뎅블리│
2018. 7. 30. 11:13 일본 여행/후쿠오카

 

비가 한참동안 많이 오더니

 

조금씩 잦아 들어 배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장어덮밥을 먹으러 요시즈카 우나기야로 이동을 했어요.

 

하카타 장어덮밥 맛집인 요시즈카 우나기야는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맛집이에요.

 

식사 시간에 맞춰 가면 상당한 대기를 해야하니

 

식사 시간을 약간 비켜 가는게 좋아요.

 

요시즈카 위치는요~ 지도를 참고 하셔야 해요.

 

캐널시티에서 바로 갈 수 있어 쉽게 찾아 갈 수 있어요.

 

 

 

 

나카스 강가에 위치한

 

요시즈카 우나기야에 도착을 했어요.

 

도착을 하니 식사 시간에 맞아 약간 대기를 했어요.

 

대기를 하게 되면 인원수와 이름을 적어 놓으면

 

순번이 되면 직원분이 불러줘요.

 

이때 어른과 아이를 나눠서 인원수를 적어야 해요.

 

 

요시즈카 우나기야 메뉴판이에요.

 

다른 메뉴들도 있는데 우나기동과 우나쥬가

 

가장 인기가 많아요.(현금 결제만 가능해요.)

 

 

테이블에 앉아 주문을 하면

 

이렇게 세팅을 해줘요.

 

이상하게 일본 와서 먹는 녹차는 맛이 좋아요.

 

 

주문한 우나기동이에요.

 

장어가 밥에 올라간 덮밥이에요.

 

예전에 갔을때는 국물을 장어 육수를 줬는데

 

이번에 가니 장어 육수와 미소국 둘 중 무엇을

 

먹을지 직원분이 물어봤어요.

 

장어 육수는 전에 먹어 봤으니

 

이번엔 미소국을 주문했어요.

 

예전부터 장어덮밥이 정말 먹고 싶었는데

 

한국에서는 왠지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먹고 싶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어요.

 

 

 

이건 우나쥬에요.

 

장어와 밥이 따로 나와요.

 

장어와 밥이 따로 나와서 소스가 따로 제공이 되고

 

장어덮밥과 다르게 장어와 밥을 따로 먹을 수 있어

 

우나기동과 또 다른 맛이에요.

 

그래도 역시 맛은 좋아요.

 

맛있는 장어덮밥이었어요.

 

 

후쿠오카 하카타에 방문 하신다면

 

요시즈카 우나기야

 

장어덮밥 한번 드셔보세요~^^!

 

 

 

◈ 익스피디아 할인코드 적용방법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