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4박5일 - 우메다 공중정원

Posted by │뎅블리│
2018. 5. 3. 12:38 일본 여행/오사카

 

 

공중정원 매표소에서 한층 더 올라오면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오사카 4박5일 - 난바역에서 우메다 공중정원 가는 방법

 

 

 

공중정원의 구조와 미술관 무료입장 안내문을 볼 수 있습니다.

 

 

밖에 보이는 곳이 옥상입니다. 옥상에서 오사카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전망대를 둘러보면 간단한 음료를 판매 하는곳도 있고 앉아서 전망을 볼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창가에 앉아 오사카의 전망을 보면서 잠시 휴식을 합니다. 앉아서 하늘을 보면 비행기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잠깐의 휴식을 한 후 이제는 옥상으로 이동을 합니다. 옥상까지는 36단의 계단을 통해 오를 수 있고 엘리베이터를 이용 할 수도 있습니다. 옥상으로 올라오면 반대편 건물로 이어지는 통로를 볼 수 있는데요. 저 통로는 에스컬레이터입니다. 내려갈땐 저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야 합니다.

 

 

옥상으로 올라와서 보니 안에서 보는 것과는 또다른 느낌을 줍니다. 건물 사이로 빨간 햅파이브 관람차도 볼 수 있습니다.

 

 

 

전망을 보며 둘러 보던 중 이렇게 한 쪽에는 자물쇠를 걸어 두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하늘도 맑고 날씨도 좋아 먼 곳 까지 볼 수 있어 더욱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렇게 우메다 공중정원을 다 둘러 보고 출구로 향합니다. 한번 나가면 재입장이 되지 않으니 나가기 전에 잘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출구로 나오면 반대편 건물로 이동을 하는 에스컬레이터를 탈 수 있는데요.

 

 

 

이 에스컬레이터는 그냥 공중에 떠있습니다. 공중정원의 옥상에서 전망을 볼때와는 다르게 공중에 떠 있는 이 에스컬레이터를 타니 먼가 무서웠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반대편 건물로 오면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가야 하는데요. 올라올때와 다르게 엘레베이터가 2대 뿐이라 사람들이 많으면 대기를 할 수 있으니 공중정원에서 나올때 단체 관람객들은 피해서 나가는게 좋습니다. 엘레베이터의 정보창을 보면 높이가 140m 인걸 알 수 있습니다.

 

 

 

상당한 높이입니다. 엘레베이터에서 외부를 볼 수 있습니다. 빠르게 내려가니 외부를 볼 수 있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건물 밖에는 이렇게 잘 꾸며져 있는 산책로도 있으니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들려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 익스피디아 8% 할인코드 적용방법 ▷▷▷ 바로가기 ◈